카테고리 없음

안래나 / 24 / 여

rii24 2025. 5. 17. 23:13

 

 [ 좋아하는 인플루언서 있어? 대답 잘해

"제품 정보 원하시면~ 댓글에 "좀비" 라고 적어주세요~♡"

 



이름
안래나 ()

나이
24세

성별


신장/체중
163(굽포 168) /42

외관

# 체형
- 적당히 마른 몸매
# 피부톤
- 쿨톤 19호
# 머리
- 금발로 염색한 롤빵 양갈래 머리. 분혹색 리본 끈으로 머리를 묶어놨다.
# 눈
- 본래 색소가 빠진 브라운이었으나, 분홍색을 좋아해 분홍 렌즈를 끼고 다녀 핑크 베이지색으로 보인다.
# 의상
- 패셔니스타는 얼어 죽는다는 마인드로 사시사철 얇게 입고 다닌다.
- 상의는 나시에 얇은 집업에 헤드셋을, 하의는 반바지에 레이어드 랩스커트를 입었다. 별무늬가 들어간 흰색 반 스타킹과 분홍색 퍼루즈삭스, 검정 굽로퍼를 신었다.
# 기타
- 네일을 좋아해 스틸레토 쉐입에 파츠를 잔뜩 붙인 네일을 하고 있다. 네일도 주로 분홍색이다.
- 귀여운 하트 모양의 로켓 펜던트와 목걸이를 착용한다.


-

성격

도파민 중독자
시청자들이 3초만 지루해도 다음 릴스로 넘겨버리는 잔혹한 쇼츠 플랫폼의 시대에서 인플루언서로 살아남으려면 어그로를 끌 수 있어야 하고, 그 트렌드를 잘 알려면 미디어 중독이 돼야 합니다. 온갖 쇼츠와 밈에 절여진 그녀는 항상 새로운 쾌락을 찾아 돌아다닙니다.

 

이치에 밝은
누구나 손쉽게 인플루언서에 발을 걸칠 수 있는 시대에서 팔로워를 늘리려면 누구보다 트렌드에 민감해야 합니다. 래나 그녀는 매니아층을 노리는 인플루언서긴 하지만, 평범한 메이크업과 룩콘텐츠도 올리기에 세상 이치에 밝아야 합니다. 그래야 좋아요와 팔로워가 늘어나니 말이죠. 

 

능청스러운
외향적이고 능청스러울수록 온갖 협찬 디엠, 저가형 인플루언서 모델 등으로 활동하기 편하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게다가 별그램 실시간 라이브 방송이라도 켜는 날엔 순발력이 모든 걸 좌지우지합니다. 그녀가 할로윈 기념 좀비 메이크업을 했을 때 누군가 얘 좀비 뜻도 모르는 듯. 라고 한다면 "좀비 본 적 없다고? 하긴~ 이렇게 예쁘고 귀여운 좀비가 어디 있어? 칭찬 고마워~ ♡" 라 답합니다.

 


L/H/S
LIKE
분홍색

  "분홍색이란 거 말이야~ 세상에서 제일 귀엽고 사랑스러운 색 같지 않아?"

분홍색을 좋아합니다. 어제 받은 네일, 새로 바꾼 폰케이스, 키링, 머리끈 등 그녀를 구성하는 대부분의 것은 분홍색입니다.
 
예쁘고 귀여운 것

"민트초코보다도 예・쁜・거・♡"

그녀의 부모님께서 하신 말이 있습니다. 넌 신생아 때부터 낯이 아니라 낯짝을 가렸다고. 세 살 버릇 여든 간다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그녀는 예쁘고 귀여운 것을 좋아합니다. 아름다운 존재를 보면 대놓고 미사여구를 끊임없이 남발할 자신도 있습니다. 
 
소통

"오늘 무슨 일이 있었냐구요? 말도 마세요 진짜~"

그녀는 누군가와 소통할 때 활기를 얻습니다. 하루에 한 번씩 피드, 혹은 릴스를 올리거나 라방을 켭니다. 누군가와 연결돼있다는 기분은 언제 느껴도 행복감을 가져다 줍니다.
 
HATE
예쁘지도, 귀엽지도 않은 거

"예쁘지도 않고 귀엽지도 않아. 그럼 굳이 존재할 필요가 있어?"

말 그대롭니다. 예쁘지도 않고, 귀엽지도 않으면 굳이 존재할 필요가 있나 생각합니다. 물론 장난스럽게 말하고, 예쁘고 귀엽지 않은 것도 귀엽다 하는 그녀기에 팔로워들은 다 장난인 줄 압니다. 그녀가 진심으로 말하는 건지도 모르고요.
 
조용한 분위기

"지금 분위기 뭐야? 누가 춤이라도 춰서 신나게 해봐. 내가 하라고? 그래♡ 뫄뫄가 나랑 같이 추자♡"

음소거가 되는 분위기를 견디지 못합니다. 그녀 스스로가 광대가 되는 한이 있더라도 시끌벅적한 걸 좋아합니다. 집에 혼자 있을 때도 항상 혼잣말을 하거나 노래를 트는 등 시끄러운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SCARED
나락

"나락도 락이라고? 그럼 죽음도 쥑~ 이는 거니까 죽어♡"

인플루언서는 인기를 얻기도 쉽지만, 그만큼 나락을 가기도 쉽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직업을 사랑하기에 나락을 가고 싶지 않아합니다. 하긴 자숙 기간을 가지고 돌아올 수 있다 하더라도 어떤 인플루언서가 나락을 가고 싶어할까요.


 
특징
생일: 3월 21일
탄생화: 호야( 꽃말: 인생의 출발)
탄생석: 아이언 (상징: 강인한 힘)
탄생목: 떡갈나무 (의미: 용기)
MBTI : ENTP
 
- 직업은 별그램 인플루언서. 주로 코디나 메이크업 관련 피드와 릴스를 올린다. 가끔 일상 피드나 릴스도 올라가는 편. 팔로워는 3.1만명 정도. 흔히 말하는 협찬이나 팔이피플 피드도 가끔 올라온다. 그래서인지 그녀의 집 앞은 항상 택배 상자로 가득하다.
- 가끔 집 앞에 택배가 쌓여있는 걸 제외한다면 평판은 좋은 편이다. 아무래도 인플루언서다 보니 언제 나락갈 지 몰라 입주민들에겐 살갑게 대하니 말이다. 엘레베이터에서 마주치는 모든 입주민에게 인사를 하고 근황을 묻는 등 스몰톡을 건다.
- 대학을 졸업한지 1년도 채 안됐기도 하고, 성인이 된 후부터 팔로워를 모아 인플루언서가 됐기에 그 외 직업은 없다. 한 마디로 나락을 간다면 KBS(개백수) 가 된다는 것이다.
- 이러나 저러나 금지옥엽 외동딸이다.
- 렌즈는 자기 전까지 끼고 있으려 하는 편이다. 그래서인지 안구건조증을 달고 사는 편.
- 라방에서 한 명이 님 눈 핑크색인데 혹시 필터 아님ㅋㅋ? 이라는 댓에 코웃음치며 딱 한 번 실시간으로 렌즈를 뺐다 채팅창이 그 사람을 욕하는 것도 잊고 얹어. 로 도배된 적이 있다. 래나 본인은 "역시 난 핑크가 잘 어울리지~? 넌 차단♡" 이라며 능청스럽게 넘어갔다. 
 
 
스탯
체력 ●○○○○
근력 ●●●●○
민첩 ●○○○○
지능 ●●○○○
정신력 ●●●○○
행운 ●●●●○
=15
 

소지품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인공눈물, 화장품, 귀여운 머리핀들
 

선관
변아리(오너: 쿨)
23살 초 쯤 웨딩 알바 브이로그 릴스를 올리려고 시작했다. 그곳에서 아리를 만나 친해졌으며, 같이 쇼핑도 하고 놀기 시작했다. 이후 래나의 별그램 릴스가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떡상해 알바는 그만두게 됐으나, 지금도 꾸준히 만나서 노는 편이다.